신라인터넷면세점,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 출시
상태바
신라인터넷면세점,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7.1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국인 충성고객 혜택 늘린 맞춤형 멤버십 도입
신라면세점 맞춤형 혜택 멤버십 라라클럽 서비스.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신라인터넷면세점이 내국인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5가지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 ‘라라클럽’을 도입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면세점 업계 최초로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클럽 서비스 라라클럽을 11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구매 실적에 따라 부여하는 기존 멤버십의 등급별 할인 혜택에 라라클럽의 혜택을 추가해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패턴별로 맞춤형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라라클럽은 △자주 출국하고 면세점 이용률이 높은 고객을 위한 ‘탐나라 클럽’ △연 1회 이하로 해외여행을 떠나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할인 혜택을 꾸준히 쌓고 싶은 고객을 위한 ‘즐겨라 클럽’ △화장품·향수를 주로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피어라 클럽’ △18세~25세 고객을 위한 ‘꿈꿔라 클럽’ △부부를 위한 ‘이어라 클럽’ 등 5가지 클럽으로 이뤄져 있다. 각 클럽은 특성에 따라 맞춤 혜택을 제공하며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은 가입 조건에 맞는 클럽에 자동으로 복수 가입된다.

라라클럽이 새로 선보이는 대표적인 혜택은 △결제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할인 수단 ‘라라캐시’ △품절이 자주 되는 인기 상품을 우선 구매할 수 있는 ‘클럽딜’ △라라캐시 적립률을 두 배로 높게 받을 수 있는 ‘클럽데이’ 등이 있으며, 이 밖에도 클럽별로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탐나라 클럽은 해외 출국 빈도가 잦고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클럽으로 가장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지난해 2회 이상 구매 후 상품을 인도한 고객은 자동 가입된다. 탐나라 클럽 회원은 5개 클럽 중 라라캐시를 가장 높게 적립할 수 있고, 자주 품절되는 인기 상품을 우선 구매할 수 있는 클럽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즐겨라 클럽은 해외여행을 자주 떠나지는 않지만 면세점 이벤트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한 클럽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하지 않아도 라라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피어라 클럽은 화장품·향수를 구매할 때만 라라캐시를 지급하며 탐나라 클럽 또는 즐겨라 클럽과 중복으로 라라캐시를 적립할 수 있다. 피어라 클럽 회원은 인기 높은 화장품·향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클럽딜 상품 구매, 뷰티상품 무료 테스트, 뷰티상품 경품 증정 이벤트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18세에서 25세 연령의 고객을 위한 꿈꿔라 클럽과 부부 상호 간 라라캐시 양도가 가능한 이어라 클럽이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라라클럽은 신라면세점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주기 위해 새롭게 도입한 서비스로 치열한 온라인면세점 시장에서 충성고객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