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신제품 출시 기념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상태바
콜러노비타, 신제품 출시 기념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7.0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청정기 및 비데 2종 보상판매로 선보여
브랜드와 상관없이 공기청정기와 비데 이용자라면 누구나 노비타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콜러노비타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콜러노비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콜러노비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열린다. 브랜드와 상관없이 공기청정기와 비데 이용자라면 누구나 노비타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를 통해 보상판매로 선보이는 제품은 ‘공기청정기(AP-KT30D)’와 ‘스마트 비데(BD-N530A/AS)’, ‘클린 비데(BD-KA433Y/RY/SY)’다.

콜러노비타 공기청정기는 43.2㎡의 대형 청정 면적으로 보다 넓은 공간의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3중 정화필터를 적용해 공기 중의 큰 먼지나 유해가스, 냄새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청정기능을 제공하며 마이크로필터를 통해 초미세먼지(PM2.5)까지 걸러낼 수 있다.

스마트 비데는 본체와 조작부 각각에 IPX4, IPX5 방수인증처리를 적용했다. 또, 조작부를 90도 범위 내에서 원하는 각도로 조정할 수 있고 풀 스테인리스 노즐을 채택했다. 

클린 비데도 풀 스테인리스 노즐을 적용했으며 노즐과 노즐 입구 커버를 분리할 수 있도록 했다. 풍부한 공기를 혼입한 공기방울 세정수로 한층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3가지 제품은 모두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비데는 설치비가 무료로 지원된다. 더욱이 스마트 비데 구매 시에는 무상AS 3년 보장 서비스가 포함되며, 클린 비데 구매 시에는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정품 필터 2개를 증정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콜러노비타 제품은 물론 타사 비데를 이용하더라도 참여가 가능한 만큼 비데와 공기청정기를 교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