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서 신제품 ‘선공개’
상태바
씰리침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서 신제품 ‘선공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7.0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전시 품목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이번에 출시되는 호주산 매트리스 ‘블루밍턴’ 사진=씰리침대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씰리침대는 오는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특별 전시관을 마련해 호주산 매트리스 신제품을 선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호주산 매트리스 3종으로 이 중 선공개 되는 제품은 ‘블루밍턴’, ‘다뉴브 플러쉬’ 2종이다. 

‘센스 앤 리스폰드’ 기술을 탑재해 어떤 체형이나 자세로 누워도 온몸을 최적의 각도로 바르게 지지해준다. 더불어, 포스처피딕 SRx®Ⅱ 티타늄 스프링이 교차배열 돼있어 평소 뒤척임이 심한 이들에게 제격이다.

또, 씰리침대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 1박 2일 숙박권, S250 실버 화이트 프레임, 매트리스 클리닝 쿠폰, 방수 매트리스 커버 등 다양한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가을 웨딩 시즌을 앞두고 혼수 침대를 고민하는 예비부부들이 씰리침대를 직접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전시관을 오픈하게 됐다”며 “프리미엄 및 퍼포먼스 라인은 씰리침대의 기술력이 응축된 제품군인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장에는 국내 기획 생산 제품인 퍼포먼스 라인의 매트리스 ‘프레지던트’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