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여름상품 시즌2’ 출시… 디자인 특화 상품 선보여
상태바
다이소, ‘여름상품 시즌2’ 출시… 디자인 특화 상품 선보여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7.0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놀이 용품·피크닉 용품 등 휴가철 바캉스 용품 중심
다이소는 이번 바캉스 용품을 통해 인어 테마·헬로베어 썸머 시리즈·마레미오 시리즈 등 다양한 테마의 디자인 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아성다이소는 바캉스 용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여름 시즌 상품 500여종 판매에 돌입했다고 9일 밝혔다. 

다이소 바캉스 용품은 차광모자·자외선차단제·수영용품·세면 도구 등 물놀이 용품과 도시락 가방·돗자리·모기 방충제를 비롯한 피크닉 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차광모자의 경우 40여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아동용 미키미니 각도썬캡 △헬로키티 각도썬캡 △영문포인트 여름모자 △리본 장식 차광모자 등 바캉스룩 상품과 △각도조절 칼라선바이저을 판매한다. 

또, △동물 모양 워터건 △바스켓 모래놀이 △비치볼을 포함해 물놀이 완구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여름철 캠핑·피크닉 등 야외 활동 시 사용하기 편리한 △모기향 연소기 △모스넷 프리미엄도 다이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다이소는 이번 바캉스 용품을 통해 인어 테마·헬로베어 썸머 시리즈·마레미오 시리즈 등 다양한 테마의 디자인 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마레미오 시리즈는 오렌지·청록색·보라색 등 그라데이션을 적용한 문구·소품 시리즈다. 여행 캐리어 네임택과 손거울·사각 파우치 등 바캉스 용품부터 초저점도 볼펜·핸디수첩을 비롯한 문구 상품으로 구성됐다. 

인어를 테마로 한 푸른색 계열의 머메이드 시리즈도 판매한다. △반짝이 인어 PVC 가방 △반짝이 인어 PVC 파우치 △머메이드 꼬리 비치 타월 △머메이드 투톤 빨대컵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도 헬로베어 시리즈의 신규 여름 상품을 추가로 선보인다.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헬로베어 썸머 디자인 보틀 및 물컵 △헬로베어 썸머 샐러드컵 등을 판매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마레미오’, ‘머메이드’ 시리즈 등 특색있는 디자인 상품을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