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샘책장’ DIY 제품으로 출시… 정가 대비 3만원 ‘저렴’
상태바
한샘, ‘샘책장’ DIY 제품으로 출시… 정가 대비 3만원 ‘저렴’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7.0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립 영상보고 손쉽게 따라 할 수 있어
색상은 크림화이트·그레이·메이플·내추럴 오크 중 선택 가능하며 책장 몸통과 선반을 서로 다른 색상으로 조합해 주문할 수 있다. 사진=한샘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한샘은 ‘샘책장’을 고객이 직접 조립 가능한 ‘DIY’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샘책장은 지난 2009년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 전용 제품으로 출시된 이후 올새 1월 기준 누적 판매 200만개를 돌파했다. 이번 DIY제품은 정가 기준으로 시공제품보다 3만원 저렴하게 선보인다. 

출시와 함께 품질 개선작업도 진행했다. 제품 연결 나사 지름을 7.5mm로 기존보다 2배 더 두껍게 만들어 책상 선반 하중이 기존 10kg에서 15kg로 증가했다. 표면 마감재로 사용되는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PET) 소재의 두께도 기존 제품보다 약 50% 두꺼워졌다. PET는 식품 포장재에도 사용되는 등 친환경 소재로 알려져 있다.

크기는 높이 2~5단, 너비 65~200cm 중 선택 가능하다. 색상은 크림화이트·그레이·메이플·내추럴 오크 중 선택 가능하며 책장 몸통과 선반을 서로 다른 색상으로 조합해 주문할 수 있다. 또 수납박스·선반·삽입형 서랍 등 책장 액세서리를 추가 구매해 다양한 물건을 더욱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

한샘관계자는 “한샘몰 홈페이지에서 책장 조립과정 영상을 참고한다면 30분만에 설치를 끝낼 수 있다”며 “온라인몰에서 DIY제품 수요를 반영한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최대 24%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