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동서식품,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신제품 2종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7.0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아몬드빈 (아래)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밀크바. 사진=동서식품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동서식품[026960]은 프리미엄 시리얼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의 신제품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아몬드빈’과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밀크바’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아몬드빈은 5곡 그래놀라(77.8%)에 단백질·칼슘·인 등 영양소가 풍부한 국내산 검은콩과 흰콩, 슬라이스한 아몬드를 바삭하게 구워 넣었다. 또 골든 그래놀라를 국내산 콩 분말가루로 코팅해 입 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우유는 물론 요거트와 함께하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 밀크바는 골든 그래놀라 시리얼을 바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5곡 그래놀라에 밀크 코팅이 돼 있으며 건크랜베리와 동결건조딸기가 함유돼 바삭한 식감과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8가지 비타민, 3가지 미네랄, 우유 200㎖에 해당하는 칼슘(264㎎·골든그래놀라 밀크바 100g 섭취 기준)이 첨가돼 있다.

동서식품 측은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의 증가로 간편식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성인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견과류를 첨가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시리얼인 골든 그래놀라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실제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성인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전체 시리얼 시장에서 그래놀라 시리얼 제품군이 차지하는 매출 구성비는 2015년 5.1%에서 올해 현재 10.4%로 증가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