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숙박부터 액티비티까지’ 캠페인 공개
상태바
여기어때, ‘숙박부터 액티비티까지’ 캠페인 공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7.0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속모델 ‘신동엽’과 신규 TV CF서 3번째 호흡 맞춰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 예약이 여기어때에서 숙박과 함께 한 번에 가능한 점을 강조한 메시지 ‘밖으로 가자’를 전한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여기어때는 신규 캠페인 ‘숙박부터 액티비티까지’를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600여 개 국내 최대 규모의 액티비티 실시간 예약을 시작했다. 워터파크·테마파크·경비행기·제트보트·패러글라이딩·짚라인·열기구 등 여러 액티비티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여기어때 액티비티는 △워터파크 △수상레저 △테마파크 △익스트림 △실내체험 △투어·관람 △키즈 △축제·공연 등 8개로 구성됐다. 액티비티 예약 후, 현장에 방문해 ‘내 정보’의 ‘예약·구매내역’에서 바코드를 스캔하면 티켓 사용이 가능하다. 앱 첫 화면에서 ‘액티비티’ 메뉴를 선택하면 카테고리 및 지역별 상품을 볼 수 있다.

2015년말부터 여기어때의 광고 모델로 함께한 신동엽은 중소형호텔·종합숙박에 이어 세 번째 TV CF에 출현한다.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 예약이 여기어때에서 숙박과 함께 한 번에 가능한 점을 강조한 메시지 ‘밖으로 가자’를 전한다. 가족·친구·연인 편 3가지 에피소드로 이뤄졌다.

신동엽은 집 안, 카페 등에서 시간을 보내는 이들 앞에 등장해 ‘밖으로 가자’며 다양한 액티비티 서비스를 제안한다. CM송은 ‘어때송’으로 판소리와 창극을 전공한 국악가수 겸 전통문화재단 영재교육원 박자희 교수가 불렀다.

신동엽은 “여기어때가 중소형호텔 예약 앱 중 처음으로 TV 캠페인을 송출했을 때가 엊그제 같다”며 “우리나라 대표 스타트업으로 자리 잡고, 최대 규모의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채널로 진화한 여기어때를 항상 응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다음달 22일까지 강릉 인기 펜션 20곳을 엄선해 여름 극성수기 객실을 최대 67% 저렴하게 미리 예약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강릉 아라스파펜션·WA스파펜션·WB스파펜션·128펜션·다비앙스파·더씨엘·까르디에 펜션 등 동해안 인근 숙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