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새로운 색조 라인업 ‘쇼 유어 컬러’ 25종 출시
상태바
다이소, 새로운 색조 라인업 ‘쇼 유어 컬러’ 25종 출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2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 유어 컬러 라인업은 2030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과 ‘립·치크 메이크업’ 상품 총 25종으로 구성됐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아성다이소는 ‘위드피카’ 브랜드로 새로운 색조 라인업 ‘쇼 유어 컬러’ 25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위드피카는 셀트리온 스킨큐어가 다이소 전용으로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다. 쇼 유어 컬러 라인업은 지난해 판매된 색조·기초화장품에 이어 세번째로 출시되는 위드피카 라인업 상품이다.

쇼 유어 컬러 라인업은 2030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과 ‘립·치크 메이크업’ 상품 총 2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오랫동안 촉촉한 보습력을 유지하고 피부에 달라붙는 밀착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카다미아씨 오일과 시어버터 성분 등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했다.

그 밖에도 다이소는 크림 제형의 ‘실키 벨벳 립틴트’를 판매한다. ‘레드레드해’, ‘코랄코랄해’, ‘핑크핑크해’ 색상으로 구성됐고 오일 성분이 건조한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더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위드피카 ‘쇼 유어 컬러’ 라인업은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자 하는 2030세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색조 화장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