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짐보리, ‘애착의 기적’ 특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한국짐보리, ‘애착의 기적’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2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짐보리 애착의 기적 특별 프로모션은 프로그램 등록 시 3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사진=한국짐보리짐월드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한국짐보리짐월드는 월령은 0~12개월을 대상으로 짐보리 ‘애착의 기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짐보리 애착의 기적 특별 프로모션은 프로그램 등록 시 3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플레이1 프로그램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플레이2·플레이3·싱어롱 베이비·뮤직1 프로그램은 30% 할인된다.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로 해당 프로그램이 개설된 짐보리 전 센터에서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한편, 생후 4~10개월 영아를 대상으로 놀이와 음악이 융합된 싱어롱 베이비는 이번 여름학기부터 신규 론칭한 프로그램이다. ‘소리 듣기’를 통해 음악 활동의 기초를 형성하는 프로그램으로 악기 탐색 활동 및 베이비난타·버블팝·뮤직 스트레칭과 같은 놀이 활동으로 진행된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영·유아 시기 애착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며 “많은 부모들과 자녀들이 놀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올바른 애착 관계를 형성하고 양질의 육아 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