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활명수, 2018 서울푸드페스티벌 참여
상태바
동화약품 활명수, 2018 서울푸드페스티벌 참여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8.06.1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약품이 지난 16일 2018서울푸드페스티벌에 참가했다. 사진=동화약품 제공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동화약품은 지난 16일 서울 잠수교에서 열린 ‘2018 서울푸드페스티벌’의 ‘피크닉 온 더 브릿지’ 세션에 참여했다고 18일 밝혔다.

2018 서울푸드페스티벌은 서울시와 TV조선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아시아 최고 요리축제로 올해 3회째를 맞았다.

해외 정상급 셰프들이 펼치는 강연, 요리쇼, 갈라 디너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서울 잠수교 다리에서는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피크닉 온 더 브릿지’ 세션이 열렸다.

동화약품은 국내 최초의 브랜드 활명수의 탄생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소개하는 히스토리존을 기획해 관람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또한 까스활(活), 미인활(活)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샘플링 행사와 ‘활명수 짝 맞추기’ 게임 이벤트를 통해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아시아 최고 미식의 향연’이라는 서울푸드페스티벌의 개최 취지에 공감하며 관람객들이 이 특별한 시간을 활명수와 함께 속 편히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하고자 페스티벌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생명을 살리는 물’ 활명수의 가치를 전파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