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팬톤과 협업한 젤리에이드 3종 출시
상태바
버거킹, 팬톤과 협업한 젤리에이드 3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6.18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젤리에이드 3종 이미지. 사진=버거킹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글로벌 색채연구소 팬톤과 콜라보한 젤리에이드 3종을 18일 선보인다.

젤리에이드 3종은 베리베리, 애플망고, 쿨그린애플 색상의 청량한 여름 음료 메뉴다. 젤리에이드는 과일향의 톡 쏘는 탄산과 씹는 즐거움이 있는 젤리 식감이 조화를 이룬다. 젤리에이드는 팬톤칩 무늬의 한정판 음료컵에 받을 수 있다. 색상번호를 나타내는 팬톤칩 무늬가 박힌 컵을 통해 소비자는 음료의 색감과 청량감을 더욱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 한정판 컵은 올해 여름 동안만 만날 수 있다.

버거킹은 팬톤과의 콜라보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젤리에이드 3종 구매 후 필수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라이카 디-럭스(Leica D-Lux) 카메라를 증정한다. 또한 버거킹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접속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호하는 젤리에이드 선택’ 투표에 참여만 해도 추첨을 통해 매주 700명씩 총 2800명에게 젤리에이드 3종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버거킹 마케팅 담당자는 “버거킹은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꾸준하게 진행해 소비자가 즐겁고 유쾌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며 “세계적인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팬톤과의 이번 만남을 통해 고객에게 미각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고 한층 더 트렌디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