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팔도와 협업해 ‘유어스김치볶음비빔면’ 선봬
상태바
GS리테일, 팔도와 협업해 ‘유어스김치볶음비빔면’ 선봬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6.1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어스김치볶음비빔면. 사진=GS리테일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GS리테일[007070]의 대표 스테디셀러 ‘유어스오모리김치찌개라면’과 국내 비빔면 1위 ‘팔도비빔면’이 만났다.

GS리테일은 출시 후 현재까지 GS25 용기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편의점 PB라면의 선두주자 유어스오모리김치찌개라면의 핵심 재료인 오모리김치를 팔도비빔면의 특제 소스 노하우와 결합해 ‘유어스김치볶음비빔면’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상품은 오모리 김치 고유의 맛을 살리기 위해 김치 원물과 양념을 레또르트 포장해 묵은 김치의 맛을 최대한 살렸다. 비빔면 맛에 칼칼한 볶음 김치의 맛이 합쳐져 보다 깊은 맛의 비빔면을 즐길 수 있다.

차갑게 먹으면 오모리 김치와 어울려진 매콤한 팔도 비빔면의 맛을, 겨울철에 따뜻하게 즐기시면 오모리김치볶음밥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조리법은 용기에 끓는 물을 넣고 3분을 기다린 후 물을 모두 따라낸 뒤 팔도비빔면의 액상 스프와 오모리 김치 스프를 넣고 비벼먹으면 된다.

권민규 GS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비빔면을 많이 찾는 하절기를 맞아 GS25에서만 즐길 수 있는 깊은 맛의 비빔면을 준비했다”며 “특색 있고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