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천호점, 수입의류·여성캐주얼 전문관 리뉴얼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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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百 천호점, 수입의류·여성캐주얼 전문관 리뉴얼 오픈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6.14 1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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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층 면적 1.5배 늘리고 30여개 브랜드 신규 입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2층 조감도.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현대백화점[069960]은 15일 천호점 2층과 3층을 각각 수입의류 전문관, 여성캐주얼 전문관으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각 층별 면적은 수입의류 전문관 3306㎡(1000평), 여성캐주얼 전문관 3769㎡(1140평)로 기존 면적(2층 2397㎡, 3층 2595㎡)대비 1.5배 가량 커졌다. 이번에 선보이는 브랜드 수는 총 90여개로 이 중 30여개 브랜드는 강동 상권에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들이다.

2층 수입의류 전문관에는 비비안웨스트우드·막스마라·파비아나필리피 등 수입의류브랜드를 포함해 컨템포러리·핸드백 등 총 40여개의 브랜드가 들어선다. 특히 밀라노 핸드백 박람회인 미펠쇼를 진행하는 ‘이태리가죽협회’와 협업해 론칭한 핸드백 편집샵 ‘비 마이 백’과 스테이셔너리(문구류)·주얼리·양말 등 선물 상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편집샵 ‘기프트 페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3층 여성캐주얼 전문관에는 랑방컬렉션·타임·구호 등 여성캐주얼 브랜드를 비롯해 29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컨템포러리 편집샵 ‘앳마이플레이스’와 라이프스타일 소품 편집샵 ‘앳마이모먼트’도 문을 연다. 앳마이플레이스에서는 미국 신진 컨템포러리 브랜드 ‘배너데이’, 유명 블로그 마켓 ‘유어네임히얼’, 다수의 백화점 팝업스토어 경험을 통해 검증된 ‘제이청’ 등 20여개의 온·오프라인 패션·잡화 브랜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앳마이모먼트에서는 프리저브드 플라워(보존화)를 비롯한 꽃 관련 소품과 친환경 스킨케어 상품들도 판매한다.

이외에 3층에선 23개 구두 브랜드도 선보인다. 미국 유명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의 슈즈라인인 ‘타미힐피거 풋웨어’를 비롯해 컴포트 슈즈 편집숍 ‘TWC’, 수입슈즈 편집숍 ‘MSTARS’ 등이 대표적이다.

15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브랜드별로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타미힐피거는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우치를 증정하고 빈폴은 30만·4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각 우산과 가죽 파우치를 증정한다. 구두 브랜드인 락포트·에코·바이네르는 10% 할인해주고, 플렉스·고세·닥스는 2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지난해 10월부터 식품관·리빙관·아동관·식당가 등을 리뉴얼 오픈하면서 3040대 고객들의 신장률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다”며 “올 하반기엔 남성·영·스포츠 등의 상품군도 리뉴얼 오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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