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여름 보양’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천호엔케어, ‘여름 보양’ 프로모션 진행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8.06.11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 황실비책. 사진=천호엔케어 제공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천호엔케어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에 발맞춰 ‘여름 보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 기력 증진 제품인 ‘황실비책’과 ‘천옥고’를 이벤트 품목으로 선정했다.

황실비책은 시중에 판매 중인 공진단에 착안해 녹용·침향·당귀·산수유 등 진귀한 원료들을 한 알에 빚어낸 프리미엄 환 제품 ‘천진단’과 섭취가 간편한 30mL 고농축 액상 형태의 ‘천삼보력’, 총 2가지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천진단은 청정 뉴질랜드산 녹용만을 사용한 것은 물론 동의보감에 몸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고 소개됐을 정도로 귀한 약재인 침향을 더했다. 천삼보력은 뉴질랜드산 녹용과 강원도 6년근 홍삼에 차가버섯·영지버섯 등 4가지의 귀한 버섯을 담아냈다.

천옥고는 한의학 3대 명약 중 하나인 ‘경옥고’의 핵심 원료에 천문동·맥문동·구기자 등 천호엔케어가 선별한 특별 원료를 더해 과거 조선시대 왕의 보양을 위해 처방한 ‘익수영진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 보양’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쇼핑몰인 천호몰을 비롯, 콜센터·백화점 등 천호엔케어의 모든 구매처에서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천옥고는 △1박스 구매 시 10% 할인 △2박스 구매 시 15% 할인 △3박스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황실비책의 경우에는 △1박스 구매 시 5% 할인 △2박스 구매 시 10% 할인 △3박스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1만원의 적립금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