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록키호러쇼’가 돌아왔다…심야공연 확정
상태바
뮤지컬 ‘록키호러쇼’가 돌아왔다…심야공연 확정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06.1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성 강한 캐릭터와 화려한 무대의 완벽한 조화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8월 3일 개막을 앞둔 뮤지컬<록키호러쇼>가 개성 강한 배우들이 모습이 담긴 추가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록키호러쇼>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캐릭터들이 마치 인형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추가컷에는 각 캐릭터의 성격을 엿볼 수 있는 모습이 자연스럽게 담겨 있어 관객들의 눈길을 끈다. 먼저 강렬한 레드를 배경으로 능청스럽고 요염한 모습을 한 프랑큰 퍼터가 제일 먼저 눈에 띈다. 

뮤지컬 '록키호러쇼' 프랑큰 퍼터 추가 캐릭터컷 <자료제공: 알앤디웍스>

프랑큰 퍼터 역을 맡은 마이클리, 송용진, 조형균 세 사람은 관능적인 섹시미를 뽐내지만 그 옆에 자리한 커다란 도끼는 어딘가 섬뜩하면서 예측불가한 프랑큰 퍼터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준다.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컨셉 아트를 차례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개막 준비에 나선 <록키호러쇼>는 6월 12일 화요일 첫 번째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20% 할인된 금액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재관람 할인과 지난해에 이어 올해 또 한 번 프랑큰 퍼터 성을 찾는 관객들에 한해 30%의 재관람 할인이 제공된다.

더불어 이번 1차 티켓 오픈에서 가장 눈여겨봐야 할 것은 바로 단 한 번의 심야공연이다. 뮤지컬 <록키호러쇼>는 어느 심야극장에서 동시 상영되고 있는 영화 속 이야기라는 설정의 극중극 형태를 띠고 있다. 

8월 25일 일요일 밤 10시에 시작하는 심야공연은 마치 내가 극 안에 들어온 듯한 재미와 자정을 넘긴 시간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신나는 커튼콜은 열대야로 지친 여름 밤, 특별한 활력소가 되어줄 것이다.

화려하고 신나는 무대, 독특한 캐릭터들의 향연, 이처럼 다채로운 신선함으로 무장한 뮤지컬 <록키호러쇼>는 8월 3일 개막을 앞두고  6월 12일 오후2시 첫 티켓오픈을 진행한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