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온·오프라인 입학설명회 개최
상태바
서울사이버대, 온·오프라인 입학설명회 개최
  • 복현명 기자
  • 승인 2018.06.0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캠퍼스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매일일보 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가 2018학년도 특강과 입학설명회를 오는 9일부터 서울사이버대 부산캠퍼스에서 개최한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김요완 서울사이버대 입학처장(가족상담학과 교수)의 ‘건강한 부모되기’ 특강도 진행되며 이후 대화의 시간도 마련됐다.

신·편입학 희망자와 사이버대학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입시설명회 단독 참석도 가능하다.

한편 내달 7일에는 김형석 작곡가(서울사이버대 실용음악과 교수)와 함께하는 입학설명회도 실시된다. 이 설명회는 서울사이버대 4층 차이콥스키홀에서 열리며 오후 1시 30분 일대일 입학상담을 시작으로 김형석 교수의 특강, 입학설명회·학과교수와의 만남, 캠퍼스투어가 진행된다. 설명회 이후에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희망자에 한해 지원서 작성과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다.

오프라인 입학설명회에 참석하기 어려운 지원자들을 위해 이달 26일과 7월 3일, 10일 등 총 3회의 온라인 입학설명회도 진행된다.

김요완 서울사이버대 입학처장은 “이번 입학설명회와 특강을 통해 서울사이버대에 관심 있는 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서울사이버대만의 맞춤형 커리큘럼과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 등을 통해 제2의 도약을 꿈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사이버대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편입학의 경우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지원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