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 ‘체리쥬빌레31’ 출시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 ‘체리쥬빌레31’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6.04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비늣가 체리쥬빌레31을 출시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체리쥬빌레’의 탄생 31주년을 기념해 6월 ‘이달의 맛’으로 ‘체리쥬빌레31’를 4일 출시했다.

체리쥬빌레31은 기존 체리쥬빌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체리아이스크림에 마젠타 체리와 레드 체리, 초콜릿 칩을 더해 더욱 깊어진 체리의 풍미와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한다. 6월 시즌 한정 판매한다.

쥬빌레 아이스크림 3종도 새롭게 출시됐다. 바나나 아이스크림에 바나나 칩이 쏙쏙 박힌 ‘바나나 쥬빌레’, 블루베리 아이스크림과 매력적인 식감의 샤베트가 어우러진 ‘워싱턴 블루베리 쥬빌레’, 파인애플 샤베트와 코코넛향 샤베트에 박힌 파인애플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파인코코 쥬빌레’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스크림에 들어간 바나나와 파인애플은 돌(Dole) 코리아의 스위티오 원료를 사용해 더욱 상큼하고 풍부한 맛을 제공한다.

이달의 케이크 ‘체리 바스켓’은 리본을 묶어 선물 상자를 연상시키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큐브 아이스크림과 체리를 얹어 시각적 즐거움을 더했다. 체리쥬빌레31을 더욱 부드럽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이달의 음료 ‘체리쥬빌레31 블라스트’, 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인 이달의 디저트 ‘트로피칼 쥬빌레 미니 스노우모찌’도 판매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체리쥬빌레의 31번째 생일을 기념해 체리쥬빌레 마니아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이달의 맛을 기획했다”며 ”더욱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체리쥬빌레31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와 함께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다채로운 쥬빌레 아이스크림 3종도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