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탱탱볼 래시가드 출시
상태바
네파 키즈, 탱탱볼 래시가드 출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06.0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 키즈, 탱탱볼 래시가드. 사진제공=네파 키즈.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네파 키즈가 키즈 전용 래시가드인 탱탱볼 래시가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네파 키즈 탱탱볼 래시가드는 기능성 소재사로 유명한 이탈리아 까르비코 소재를 적용해 신축성을 극대화한 아동용 래시가드다.

신축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물놀이 때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며 UV차단 기능을 갖췄다. 컬러풀한 색상에 어린이들에게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제작돼 기능성뿐만 아니라 스타일도 함께 갖췄다.

주력 제품인 까르비코 래시가드는 심플한 디자인에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탱탱볼처럼 컬러풀한 색상 적용으로 발랄한 느낌을 주며, 색상은 블랙, 애프리콧, 마린블루 세 가지로 구성됐다.

코스튬 래시가드는 컬러 블록 디자인과 로고 프린트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액티비티한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인디고블루, 차콜그레이 두 가지로 출시됐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폭염 및 자외선 지수 상승 등 환경조건으로 인해 물놀이 시 아이들의 안전을 보호할 수 있는 래시가드가 이제는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이 됐다. 네파 키즈는 올해 키즈 브랜드에서는 단독으로 최고급 기능성 소재사로 유명한 이탈리아 까르비코 소재를 적용해 신축성과 활동성을 강화한 탱탱볼 래시가드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정 전무는 “탱탱볼 래시가드의 경우 뛰어난 신축성에 아이들과 부모들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으로 출시 직후 반응이 좋은 편이며, 실제 네파 키즈 크리에이터인 나하은 양이 자신의 SNS에 올린 착용샷의 경우 좋아요 3만 개 이상 받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