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협, 회원 복지향상 위한 이모하여행사와 MOU 채결
상태바
인기협, 회원 복지향상 위한 이모하여행사와 MOU 채결
  • 김석 기자
  • 승인 2011.06.13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성민(왼쪽) 이모하여행사 대표와 장세규 인기협 사무총장이 11일 협회 사무실에서 '국내외 호텔 온라인 예약 서비스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채결하고 악수를 하고 있다.

[매일일보]  한국인터넷기자협회(회장 김철관)는 지난 11일 이모하여행사(대표 박성민)와 '국내외 호텔 온라인 예약 서비스에 관한 업무협약(MOU)'를 채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이모하여행사는 인기협 회원들에게 온라인을 통해 국내외 호텔은 물론 항공권까지 최저가로 공급하게 된다.

이날 혁약식에서 장세규 인기협 사무총장은 "협회가 회원들에게 어떤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까 고민했다"며 "기자라는 직업 특성상 취재나 모임 등을 위해 출장이 잦은 점에서 착안해 최저가로 좋은 숙소를 이용할 수 있다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MOU 배경을 설명했다.

이날 박성민 이모하여행사 대표는 "이번 인기협과의 MOU를 통해 언론이란 전문직에 종사하며 고군분투하고 있는 기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게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해외 유명 호텔학교를 졸업한 지식과 특 1급 호텔 객실부와 여행사에서 일한 경험을 십분활용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MOU를 시작으로 앞으로 인기협은 회원사 복지 향상 차원에서 다양한 제휴와 사업을 펼쳐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