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매쓰펀, 2018 상반기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NE매쓰펀, 2018 상반기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5.24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 수학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NE매쓰펀 홈페이지에서 설명회 일정을 확인하고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사진=NE능률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NE능률의 초등 체험수학 브랜드 NE매쓰펀이 다음달 말까지 서울을 포함한 전국 20여 개 지역에서 올해 상반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NE매쓰펀은 수학 교과서 단원과 연계한 게임 및 교구 체험을 통해 수학적 원리와 개념을 익힐 수 있는 초등 교과체험수학 프로그램이다.

이번 상반기 전국 사업설명회는 서울‧부산‧대구‧인천‧울산‧경기‧전남‧경남 등 전국 20여 개 지역에서 다음달까지 열린다. 설명회에서는 학원장과 교육서비스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변화하는 초등 수학에 대한 대응방안은 물론 NE매쓰펀 프로그램 특징, 성공적인 창업 방안을 소개하고 일대일 가입 상담을 진행한다.

초등 수학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NE매쓰펀 홈페이지에서 설명회 일정을 확인하고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NE능률은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수학적 게임과 체험 등 실제 수업 콘텐츠를 체험해볼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설명회 참석자가 NE매쓰펀 센터 개설 시 NE능률이 최근 출시한 학원용 온라인 문제은행 서비스 NE탁수학 도입에 대한 혜택도 준다.

이철연 NE능률 FC수학사업팀장은 “최근 초등학교에서 지필 고사가 사라지고, 특히 수학 과목은 수행평가 등 과정 중심의 평가가 중요해지는 추세”라며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최신 교육 정보를 확인하고 선진화된 NE매쓰펀의 프로그램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