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좋다] 롯데케미칼, 한국소방복지재단과 소방관 안전나눔프로젝트 MOU
상태바
[대한민국이좋다] 롯데케미칼, 한국소방복지재단과 소방관 안전나눔프로젝트 MOU
  • 변효선 기자
  • 승인 2018.05.23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수탁 한국소방복지재단 이사장(왼쪽)과 김교현 롯데케미칼 사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케미칼 제공.

[매일일보 변효선 기자] 롯데케미칼이 한국소방복지재단과 소방관 안전장비 및 구호구난 장비의 개선, 노후장비 교체를 위한 ‘More Than Safety’ 안전 나눔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3년 동안 약 20억원의 기금을 조성해 전국의 소방관, 소방서 등을 대상으로 노후된 장비와 물품을 개선하고 교체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김교현 롯데케미칼 사장은 “국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어떠한 위급상황에도 함께하는 소방관 분들의 노고와 가치에 전 임직원 모두 가슴 깊이 감사하고 존경한다”며 “소방관 분들의 안전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더불어 롯데케미칼 전 사업장 모두 철저한 안전 시스템 구축 및 예방활동에 더욱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롯데케미칼은 앞으로 소방복지재단과 함께 소방대원들이 실질적으로 필요한 장비 및 물품 등을 파악 후 장비개선을 바로 실시할 예정이다. 또 소방대원과 가족 및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화재현장에서 받은 스트레스 등을 치유하기 위한 프로그램도 추후 계획하여 우리 사회의 소방관들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마련하는 인식 변화에도 노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