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직원 대상 고객응대능력 향상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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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영그룹, 직원 대상 고객응대능력 향상 교육 실시
  • 최은서 기자
  • 승인 2018.05.21 2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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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영그룹이 14일부터 31일까지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응대능력 향상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부영그룹 제공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부영그룹은 21일 그룹 내 영업소, 관리소, 고객서비스(A/S) 직원 총 427명을 대상으로 고객응대능력 향상 교육을 지난 14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응대능력 향상 교육은 사내강사 교육과 사외강사 교육을 오전 오후로 나눠 진행한다. 단순히 강연 위주의 일방향적 교육이 아닌, 롤 플레이 등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쌍방향 교육으로 진행된다.

부영그룹 측은 급변하는 시대 환경에 부응하고 전문화된 고객 서비스와 품질 향상을 위해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응대능력 향상 교육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부영그룹은 이번 고객응대능력 교육을 계기로 고객 만족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보다 향상된 서비스의 품질과 전문화를 위해 외부강사를 초빙해 교육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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