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오는 29일까지 ‘직구 대신 즉구’ 캠페인 진행
상태바
올리브영, 오는 29일까지 ‘직구 대신 즉구’ 캠페인 진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5.1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초 분량 영상 제작…케이블‧소셜네트워크 통해 송출
올리브영은 오는 29일까지 ‘올리브영 즉구’ 캠페인을 펼친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CJ[001040]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29일까지 ‘올리브영 즉구’ 캠페인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해외 직구 대신 올리브영에서 즉구하라’는 슬로건을 전면에 내세운 캠페인 영상을 제작, tvN 등 케이블TV를 비롯해 유튜브·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송출한다.

이 영상은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를 겨냥해 그동안 해외 직구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었던 ‘페이스 헤일로’나 효소 파우더 클렌저 ‘수이사이’, ‘필로소피 향수’ 등 트렌디한 상품을 올리브영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짧고 간결한 메시지를 선호하는 2030대 소비자의 특성까지 고려해 영상 길이도 15초로 맞췄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핫이슈 브랜드를 가장 빨리 손쉽게 만날 수 있는 곳이 바로 올리브영이라는 점을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올리브영은 앞으로도 트렌드와 가성비, 제품력을 모두 갖춘 혁신적인 상품들을 가장 빠르게 선보여 고객 수요를 충족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