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의원 비서, 국회 女화장실서 '봉변'
상태바
한나라당 의원 비서, 국회 女화장실서 '봉변'
  • 김민지 기자
  • 승인 2011.05.3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실 몰래카메라 건 등 간혹 일어나…"

[매일일보] 한나라당 모 의원의 여비서가 체육대회 중 국회 내 화장실에 들렀다가 봉변을 당했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국회 여자화장실에 숨어 여성을 훔쳐보려한 민주당 모 의원 운전기사 A(62)씨를 건조물 침입 등 혐의로 붙잡아 불구속 입건했다고 30일 밝혔다.

A씨는 26일 오후 4시30분께 한나라당 보좌진협의회 체육대회가 열리던 여의도 국회 운동장 부근 여자화장실에 숨어 있다가 옆 칸에 들어온 한나라당 모 의원의 9급 비서 B(37·여)씨를 훔쳐본 혐의를 받고 있다.

▲ <사진=뉴시스>

사건 발생 당시 B씨는 용변을 보러 운동장 화장실 빈 칸에 들어갔다가 칸막이 아래로 남자 손이 들어오자 비명을 지르며 달아난 것으로 알려졌다.

현행범으로 체포된 A씨는 혐의를 강력히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로서는 여러 정황상 A씨가 범행을 했다고 단정할 수 없다"며 "조만간 A씨를 소환해 수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익명을 요구한 한 정치권 관계자는 "여성 2명이 화장실에 가는 과정에서 사건이 발생했다"며 "사건 직후 영등포경찰서에 신고했고 행사장 바로 옆에 있던 의경들에 의해 한 남성이 검거됐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지난번 화장실 몰래카메라 건 등 이런(성추행) 문제가 간혹 일어나고 있다"며 "단속요원을 늘 배치해 감시할 수도 없는 노릇이라 난감하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1월 중순에는 국회의원 회관 8층 여자 화장실에서 옆 칸 여성들의 모습을 휴대전화 카메라로 몰래 촬영한 사회복지사가 경찰에 붙잡혔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