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2018년 신입·경력 사원 공개 채용
상태바
잇츠한불, 2018년 신입·경력 사원 공개 채용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5.14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츠한불이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2018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사진=잇츠한불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잇츠한불[226320]은 2018년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잇츠한불은 △기초BM △색조BM △인테리어 △판촉/프로모션 △해외지원 △인사 △세무 △전략구매 △개발구매 △상품구매 △소재개발 △연구개발 △검수 등 총 13개 부문에서 신입사원과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하기 위해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전형은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으로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희망자는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경력직 지원자는 별도의 경력 기술서를 내야 하며 인테리어 부문 지원자는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 중 각 부서에 배치돼 근무를 시작한다. 근무 지역은 서울 본사, 충북 음성 美드림센터, 이천 물류센터다.

박윤기 잇츠한불 인사팀장은 “잇츠한불을 함께 이끌어 갈 인재를 양성하고 발굴하고자 한다”며 “격변하는 화장품 시장에서 우수 인재를 통한 인력 인프라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