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이색 청첩장’ 추천
상태바
가연, ‘이색 청첩장’ 추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5.1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연웨딩은 개성을 추구하는 신랑 신부들을 위해 드라이플라워, 테마, 일러스트 청첩장 등을 소개했다. 사진=그린브리즈, 봄티비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남들과 다른 특별함을 추구하는 문화는 결혼식과 청첩장 등 웨딩에도 영향을 미쳤다.

11일 가연웨딩은 이색적인 청첩장을 만들고 싶은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나만의 청첩장’을 소개했다.

첫 번째는 ‘드라이플라워 청첩장’이다. 최근 연예인 커플이 선택해 화제가 된 드라이플라워 청첩장은 계절에 맞는 꽃으로 제작한다. 받는 이들의 눈만 즐겁게 하는 것이 아니라, 기분 좋은 향기까지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음으로 추천하는 것은 ‘테마 청첩장’이다. 특히 항공권 모양 청첩장의 경우 여행 가는 것 같은 설렘을 느낄 수 있다. 한번 보고 버리는 것이 아닌, 기억에 남고 소장할 수 있는 청첩장을 원한다면 선택해 볼 만 하다.

마지막으로는 일러스트 청첩장이 있다. 신랑, 신부의 모습을 일러스트로 그려 넣어 아기자기한 느낌을 준다. 청첩장의 배경을 결혼식이 치러지는 계절로 하거나, 인물의 의상을 실제 직업에 맞게 표현할 수 있다.

가연웨딩 관계자는 “이제는 청첩장도 개성을 추구하는 시대”라며 “청첩장을 받는 소중한 이들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특별한 청첩장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