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아프리카TV와 푸드파이터 대회 진행
상태바
네네치킨, 아프리카TV와 푸드파이터 대회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5.08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네치킨이 아프리카TV와 푸드파이터 대회를 연다. 사진=네네치킨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치킨 전문 브랜드 네네치킨이 온라인 방송 플랫폼인 ‘아프리카TV’와 손잡고 오는 25일 푸드파이터 대회를 개최한다.

네네치킨과 아프리카TV 측이 진행하는 푸드파이터 대회 ‘찾았닭!! 푸드파이터는 너로 정했닭!’은 오는 25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스튜디오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은 네네치킨 전 소비자들에 해당하며 인원은 대회 참가자 40명과 관중 160명을 합해 총 200명으로 한정된다. 본선 이벤트에서는 푸드파이터 참가자 40명이 10명씩 4개조를 이뤄 네네치킨 순살 7조각 빨리 먹기 게임을 실시하며 각 조 1, 2위가 2라운드에 진출한다. 2라운드에서는 각 조 1, 2위가 네네치킨 박스 많이 먹기를 실시하고, 20분 내에 가장 많이 먹는 사람에게 우승을 부여한다.

예선이 끝난 뒤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에서는 관중을 대상으로 행사가 이어진다. 예상 우승자를 투표해 맞추는 참석자들 중 추첨을 통해 ‘네이버 인공지능 스피커(2명)’를 증정한다. 여기에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 이벤트’로 라이브 방송 시청 중 우승자를 댓글로 작성해 맞추는 시청자를 추첨해 총 20명에게 ‘네네치킨 VIP 상품권’ 1매, ‘배틀그라운드 장패드’를 증정하기도 한다.

신청은 오는 17일 오후 3시까지 네네치킨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분야(푸드파이터 혹은 관중)와 이름, 연락처, 참가 인원수를 네네치킨 페이스북 메시지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 선정은 오는 21일에 실시될 예정이다.

이벤트·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