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봉고 탑차 전국 순회서비스’ 실시
상태바
기아차, ‘봉고 탑차 전국 순회서비스’ 실시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8.05.0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본차 점검 및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서비스 등 제공
기아자동차는 오는 18일까지 전문 정비 인력으로 구성된 점검팀이 전국 각 지역의 기아차 봉고 탑차 보유 고객을 찾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순회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기아자동차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기아자동차는 오는 18일까지 전문 정비 인력으로 구성된 점검팀이 전국 각 지역의 기아차 봉고 탑차 보유 고객을 찾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순회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기아자동차는 전국 기아차 지역본부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한 봉고 냉동·내장 탑차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차량 점검 서비스 △각종 소모품 무상 교환 △특장 장치 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전국 각지 100여개 법인업체의 봉고 탑차 900여대가 무상 점검 혜택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와 함께 차량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구입 관련 상담도 진행될 예정이다.

기아차는 이번 ‘봉고 탑차 전국 순회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특장차에 대한 시장 동향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함으로써 특장차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무상 점검을 받은 추진호 고객은 “차량의 각종 부위를 꼼꼼하게 점검받아 편한 마음으로 생업에 종사할 수 있을 것 같다”며 “평소 정비소를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직접 찾아와 주는 서비스가 앞으로 더욱 확대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생업으로 바빠 정비를 제때 받기 어려운 고객을 직접 찾아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고객 분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