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마세라티와 공동 마케팅 나서
상태바
LG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마세라티와 공동 마케팅 나서
  • 이우열 기자
  • 승인 2018.05.0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1층에 마세라티 플래그십 세단 전시
LG전자[066570] 超(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와 손잡고 국내에서 공동으로 초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친다고 7일 밝혔다. 사진=LG전자 제공

[매일일보 이우열 기자] LG전자[066570]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와 손잡고 국내에서 공동으로 초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친다고 7일 밝혔다.

LG전자와 마세라티는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활용해 양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판촉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마세라티’ 브랜드의 주고객층이 동일해 공동 마케팅이 상당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양사는 이번주부터 한달동안 논현동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1층에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 ‘콰트로포르테 S Q4’를 전시한다.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마세라티’를 체험할 수 있다.

또, 양사는 국내 VIP 고객 50명을 초청, 이재훈 셰프가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 등 고품격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들은 쿠킹 클래스가 끝난 후 쇼룸 내 별도 공간에서 각자 만든 요리를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김현진 LG전자 H&A사업본부 쿠킹·빌트인사업담당 상무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만의 초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은 고객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발굴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