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Y-Solution’ 론칭
상태바
LG화학,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Y-Solution’ 론칭
  • 변효선 기자
  • 승인 2018.04.3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알루론산 필러 3종 출시 및 심포지엄 개최…탄성·응집력 최대 2배 이상 높아
LG화학이 볼륨개선 효과를 높인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Y-Soiution’ 제품 3종을 선보였다. 사진은 Y-Solution 제품. 사진=LG화학 제공.

[매일일보 변효선 기자] LG화학[051910]이 국내 프리미엄 필러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새로운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 필러 브랜드 ‘Y-Solution(와이솔루션)’ 제품 3종을 론칭했다.

LG화학은 28일 서울 송파구 롯데 시그니엘 호텔에서 미용성형 관련 의료진 100여명을 초청해 제품의 특장점을 알리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Y-Solution 제품은 볼륨 효과에 따라 Y-Solution 360, Y-Solution 540, Y-Solution 720 등 총 3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Y-Solution 360은 얼굴의 미세 주름 부위에 특화된 제품이다. Y-Solution 540은 앞 볼이나 광대 등 눈에 잘 띄는 안면 중간 부위에 적합하다. Y-Solution 720은 팔자주름, 깊게 패인 볼, 확실한 윤곽 조형이 필요한 턱 끝 등에 특화돼 있다.

LG화학은 신제품 브랜드 명을 젊음(Youth)을 위한 안티에이징 솔루션(Solution)을 제시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Y-Solution으로 정했다. 브랜드 명 뒤에 붙는 각각의 숫자는 안면부의 주름 개선 및 볼륨 회복 효과의 정도를 의미한다.

이번에 출시된 Y-Solution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국내 유통 제품보다 탄성 및 응집력이 최대 2배 이상 높아 더욱 향상된 볼륨 개선 효과가 기대된다는 것이다.

미용성형 관련 국제학술지 등에 게재된 연구 내용에 따르면, 히알루론산 성분의 탄성이 높을수록 피부를 들어 올리는 힘이 강하다. 또 응집력이 높을수록 히알루론산 입자들의 결합력이 높아 시술 후 만들어진 볼륨 형태가 더욱 잘 유지된다.

실제로 Y-Solution 제품과 기존 국내 유통 제품의 물성을 비교한 결과, Y-Solution의 탄성과 응집력이 현저히 높게 나타났다. 특히 Y-Solution 720의 탄성과 응집력은 2배 이상 높은 결과를 보여줬다.

LG화학은 2014년부터 제품력 강화를 위해 탄성과 응집력을 높인 히알루론산 필러 개발을 목표로 R&D 역량을 집중해왔다. 그 결과 4년 만에 Y-Solution 제품 3종을 출시하게 됐다.

Y-Solution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무용 생명과학사업본부 상무는 “Y-Solution은 볼륨 개선 효과가 우수하고 시술 직후의 볼륨 모양을 보다 잘 유지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향상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 프리미엄 필러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본격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