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치즈큐빅’ 3종 출시
상태바
서울우유협동조합,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치즈큐빅’ 3종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4.2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즈큐빅 3종.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신제품 ‘치즈큐빅’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치즈큐빅은 조각 형태로 개별 포장된 포션치즈로 플레인·햄맛·그린티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세상에서 제일 작은 즐거움’이란 슬로건 하에 휴식(플레인), 파티(햄맛), 디저트(그린티) 세 가지 콘셉트로 타겟·상황별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패키지 디자인에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인기캐릭터 ‘카카오프렌즈’를 적용해 ‘경고문구-매우 맛있음’을 표기하는 등 보는 재미를 더했다. 고객 눈높이에 맞는 가시성을 고려해 세로로 된 패키지를 내놨다.

카카오프렌즈에서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 ‘라이언’이 적용된 ‘치즈큐빅 플레인’은 완벽한 플레인 맛을 내기 위한 레시피가 적용됐으며 우유칼슘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지’ 캐릭터가 그려진 ‘치즈큐빅 햄’은 국산 햄이 치즈 안에 들어있어 파티 푸드나 술안주로 안성맞춤이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네오’ 캐릭터를 내세운 ‘치즈큐빅 그린티’는 최초의 녹차맛 치즈로 제주산 옥로녹차에 화이트초콜릿을 첨가했다.

정하민 서울우유협동조합 가공품사업본부장은 “캐릭터 협업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서울우유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치즈큐빅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서울우유의 최고급 재료와 완벽한 레시피로 탄생한 치즈큐빅은 언제 어디서든 소비자에게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치즈큐빅 3종은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과 대형마트, 일반유통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