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경제 중기·벤처
한샘, 원데이 시공 바스 신제품 4종 출시고객 니즈 반영 ‘원데이 시공’ 상품
한샘 바스 페블 내추럴 사진=한샘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한샘은 최근 ‘원데이 시공’ 욕실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바스 4종은 △페블 내추럴 △스칸디 블랙 △모노 시티 △아티 골드다.

'페블 내추럴'은 대리석을 잘게 부숴 시멘트와 혼합했을 때 나오는 무늬인 ‘테라조 패턴’의 벽 판넬을 검정색과 적색 포인트 컬러로 구성했다. ‘스칸디 블랙’은 흰색 벽판넬에 검정색 선반, 하부장 등을 매치해 블랙‧화이트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모노 시티’는 노출 콘크리트 질감의 벽판넬과 스트라이프 무늬, 플루트 유리, 블랙 프레임 파티션으로 디자인 됐다. '아티 골드'는 한샘바스의 중고가 라인으로 벽면에 금속 포인트 장식을 넣었다.

한샘바스는 욕실의 벽과 바닥을 특수 소재인 휴판넬과 휴플로어로 시공해 타일 틈새로 물때나 곰팡이를 방지 한다. 또한 시멘트 반죽이 필요 없는 시공방식으로 하루 만에 욕실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직배송·직시공 서비스와 바스 시공기사 실명제를 시행해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이번 달 9일부터 다음 달 27일까지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한샘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욕실 상담 신청 후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엌과 욕실을 함께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발뮤다 공기청정기 등 인기 가전도 추가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단 하루만에 욕실을 바꿀 수 있는 원데이 시공에 대한 수요 증가로 지난해 한샘 욕실부문 매출은 약 1300억원으로 전년 대비 25% 성장했다”며 “올해 새롭게 출시된 한샘 바스로 가족의 건강은 물론 삶의 질도 높이는 행복한 경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한재 기자  lhanjae@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