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터 고민도 이젠 카톡으로
상태바
흉터 고민도 이젠 카톡으로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8.04.17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틱스 울트라, 실시간 상담 위한 카카오 플러스친구 오픈
더마틱스 울트라가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흉터 상담을 시작했다. 사진=더마틱스 울트라 제공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더마틱스 울트라는 실시간으로 흉터 고민을 상담하는 ‘더마틱스 울트라 흉터 응급실’ 카카오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더마틱스 울트라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채널 개설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흉터 솔루션 제공을 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더마틱스 울트라 흉터응급실은 대부분의 여성이 흉터에 대해 고민하지만 쉽게 전문가의 조언을 얻기 어렵다는 점을 착안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친숙한 채널인 카카오톡 메신저를 활용했다. 흉터 고민을 가진 누구나 더마틱스 울트라 흉터응급실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흉터 고민 상담이 가능하다.

일상생활에서 생긴 흉터는 물론 켈로이드흉터, 비후성반흔 등 크고 작은 흉터에 관해 경력 10년 차 이상의 베테랑 약사들이 직접 상담해 준다.

더마틱스 울트라 관계자는 “일상생활에서 생기는 가벼운 상처도 아문 뒤 초기 흉터 관리를 잘못하면 흉터로 남게 되는데 이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을 바로 구하기는 쉽지 않다”며 “모바일 채널을 통해 전문가 상담의 장벽을 낮춰 소비자들의 흉터 고민을 덜어주고자 이번 채널을 개설하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