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 그룹, 우수사원 인도네시아 해외연수 실시
상태바
J트러스트 그룹, 우수사원 인도네시아 해외연수 실시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8.04.1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네시아 현지화 전략 통해 해외 금융 노하우 습득 및 글로벌 마인드 강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모나스 앞에서 ‘J트러스트 그룹 2018년 우수사원 해외연수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트러스트그룹 제공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J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그룹 내 해외 계열사가 위치한 인도네시아에서 ‘2018년 우수사원 해외연수 (21명)’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연수단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그룹 계열사 ‘J트러스트 은행(Bank J Trust Indonesia)’ 본점 및 발리 지점 등 인도네시아 주요 도시를 총 5박 7일 일정으로 방문했다.

각 사에서 선발된 우수사원들은 현지화를 바탕으로 인도네시아 금융 시장에 안착한 J트러스트 그룹의 변화와 혁신에 대한 해외 금융 노하우를 습득하는 동시에 글로벌 금융 마인드를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이번 연수는 뛰어난 업무 성과를 보여준 직원들과 함께 역동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동남아시아 지역의 가능성을 직접 확인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업무조직의 변화를 이끌어낼 인재 양성 발굴 프로그램 개발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J트러스트 그룹은 현재 인도네시아에서 은행업, 리스업무 등을 영위하고 있으며 2014년 출범한 J트러스트 뱅크는 중소기업 대출, 외환업무 등 종합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업은행으로 인도네시아 내 42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