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펫펨족 겨냥 최고 연 3.0% 금리 적금 출시
상태바
SBI저축은행, 펫펨족 겨냥 최고 연 3.0% 금리 적금 출시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8.04.1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I저축은행은 펫팸족(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사람, Pet+Family)을 겨냥해 최대 연 3.0% 금리를 제공하는 수신 상품인 ‘SBI스타펫 적금’을 출시했다. 사진=SBI저축은행 제공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SBI저축은행은 펫팸족(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사람, Pet+Family)을 겨냥해 최대 연 3.0% 금리를 제공하는 수신 상품인 ‘SBI스타펫 적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국내 반려동물 인구가 1000만명을 넘어서며 반려동물과 관련된 시장을 지칭하는 펫코노미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반려동물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SBI저축은행은 이러한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SBI스타펫 적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높은 금리, 펫펨족을 위한 맞춤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신규 고객을 창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상품의 기본이율은 연 2.1%로 간단한 조건만 충족하면 최대 3.0%의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자신이 키우고 있는 반려동물의 사진을 SBI저축은행 SNS(페이스북, 네이버 공식카페)에 업로드하고 적금 가입 시 확인되면 0.9%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SBI저축은행은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통장 겉면에 반려동물의 이름 또는 본인이 희망하는 문구를 넣어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하는 레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 쇼핑몰 티몬과 제휴를 맺고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적립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몬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에서 ‘티몬 0원딜’을 구입 후 지점을 방문해 ‘SBI스타펫 적금’을 가입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티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000원을 준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SBI스타펫 적금’은 높은 금리, 펫펨족을 위한 맞춤 서비스 제공으로 기존에 없던 시장을 개척하고 신선한 돌풍을 몰고 올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