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맥키스컴퍼니, 상생발전 협약 체결
상태바
부여군-㈜맥키스컴퍼니, 상생발전 협약 체결
  • 오정환 기자
  • 승인 2018.03.21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오정환 기자]  충남 부여군은 20일 ㈜맥키스컴퍼니(회장 조웅래)와 서동연꽃축제 성공추진을 위한 상생발전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용우 부여군수를 비롯한 ㈜맥키스컴퍼니 김규식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7월 6일~15일까지 10일간 열리는 제16회 부여서동연꽃축제의 성공추진을 위한 다각적인 협력과 홍보활동을 펼치기로 약속했다.

대전충청권 대표 주류업체인 ㈜맥키스컴퍼니는 O2린 소주 30만 병에 부여서동연꽃축제 홍보라벨 부착과 다양한 후원사업을 지원해 부여서동연꽃축제에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홍보하기로 했다.

맥키스컴퍼니 김규식 부사장은 “맥키스컴퍼니를 사랑해 주신 부여군민께 감사하고, 부여를 도울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부여군민께 고맙다”라고 말했다.

이용우 부여군수는 “서동연꽃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후원해 주시는 맥스컴퍼니에 감사드린다”면서 “대한민국 여름철 대표축제인 부여서동연꽃축제가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인이 참여하는 글로벌 축제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여군은 ‘세계를 품은 궁남지, 밤에도 빛나다!’ 라는 주제로 제16회 부여서동연꽃축제를 오는 7월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부여 서동공원(궁남지) 일원에서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