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M]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 개막..24일까지 DDP서 개최
상태바
[현장M]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 개막..24일까지 DDP서 개최
  • 강미화 PD
  • 승인 2018.03.2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최대 패션축제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이하 서울패션위크)’가 오는 24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됩니다.

서울디자인재단 주최로 진행되는 서울패션위크는 39개의 국내외 최정상 디자이너 브랜드 및 기업이 참가하는 ‘서울컬렉션’ 패션쇼와 90여개의 유수 디자이너 브랜드 및 신진디자이너가 참여하는 전문 수주상담회 ‘제너레이션넥스트 서울’과 ‘제너레이션 넥스트 패션쇼’, 서울전역에서 열리는 29개 브랜드 ‘오프쇼’가 6일간 진행됩니다.

이번 서울패션위크는 밀라노, 런던 등 해외 유수 패션기관과 협업강화를 통해 역량 있는 디자이너 지원을 확대하고, 홍보 플랫폼으로서의 기능강화에 주력했습니다. 

서울패션위크 정구호 총감독은 ”헤라서울패션위크를 방문하는 바이어 증가와 높아지는 수주성과를 보며 높아지고 있는 패션위크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금 느끼고 있다“며 ”18 F/W에도 실력 있는 디자이너들이 혼신을 다해 컬렉션을 준비한 만큼 많은 해외 바이어 뿐만 아니라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하실 거라 확신한다”고 다가오는 패션위크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습니다. 

패션쇼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민행사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먼저, 패션관 디자인에 관련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영화를 만나볼 수 있는 제 3회 패션필름페스티벌이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개최되고 주요 패션 이슈 및 트렌드에 대해 국내외 유수 패션 전문가와 시민이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도록 마련 '멘토링 세미나'는 콘텐츠를 강화하여 2회에 나누어 진행됩니다. 

뿐만 아니라, 3월 20일부터 24일까지 어울림 광장에서 오디너리 피플의 장형철 디자이너와 MINI가 콜라보레이션한 작품인 MINI Retro blue 에디션 차량이 전시돼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또, 지난 시즌에 이어 헤라서울패션위크의 메인 후원사인 헤라의 코스메틱 체험부스도 마련돼 다양한 메이크업 체험 기회를 제공합니다.

한편, 이번 서울패션위크는 서울패션위크 공식 홈페이지, 공식 어플리케이션, 라이브 서울 등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과 DDP 어울림광장 야외 대형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