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궁’ 봄맞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궁’ 봄맞이 프로모션 실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3.2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수오 궁 구입 시 ‘백수오궁 액상 진’ 3포 무료증정
내츄럴엔도텍이 백수오궁 봄맞이 행사를 연다. 사진=내츄럴엔도텍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기업 내츄럴엔도텍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엔도샵에서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 구입 시 구입 수량에 상관없이 주문 1건당 ‘백수오 궁 액상 진’ 3포를 무료로 증정한다.

백수오 궁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물론 감마 리놀렌산, 비타민D 등 여성에게 꼭 필요한 8가지 기능성 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주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세 차례의 임상시험을 통해 안면홍조, 불면증, 피로감, 우울감, 손발 저림 등 갱년기 증상을 수치화 한 KI(쿠퍼만 인덱스, 갱년기 지수) 및 10가지 갱년기 증상을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개선시키는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무료로 증정되는 백수오 궁 액상 진은 기존 백수오 궁 액상 제품에 홍삼 농축액, 배 농축액, 인삼 열매 농축액을 부원료로 사용해 더욱 풍부하고 진한 맛과 향을 낸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관절,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N-아세틸 글루코사민을 함유하고 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봄은 호르몬 및 생리적인 균형이 깨지기 쉬워 갱년기 증상을 겪는 중년 여성들에겐 더욱 힘든 시간이 될 수 있다”며 “이번 무료 증정 이벤트로 백수오 궁을 다양한 형태로 체험하는 것은 물론 다가오는 봄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봄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도샵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