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블랙박스 ‘아이나비 레인저 S’ 출시
상태바
팅크웨어, 블랙박스 ‘아이나비 레인저 S’ 출시
  • 이근우 기자
  • 승인 2018.03.1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방 슈퍼 HD 및 후방 HD 영상화질 적용…ADAS 솔루션, 나이트비전 등 탑재
팅크웨어가 블랙박스 ‘아이나비 레인저 S’를 출시한다. 사진=팅크웨어 제공

[매일일보 이근우 기자] 팅크웨어[084730]는 블랙박스 ‘아이나비 레인저 S’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이나비 레인저 S는 전방 슈퍼 HD 영상 화질을 탑재했다. 기존 FHD의 1080 픽셀에서 향상된 1296픽셀을 구현하며 보다 개선된 영상을 제공한다.

야간에도 팅크웨어의 이미지시그널프로세싱(ISP)과 실시간 영상처리 기술이 적용된 영상 보정 솔루션인 ‘나이트비전’이 적용돼 저조도의 어두운 주차환경에서도 선명한 영상제공이 가능하다.

아이나비 레인저 S는 안전운전을 지원하는 다양한 운전자지원시스템(ADAS)을 제공한다. △앞차 출발 알림(FVDW) △차선 이탈 감지시스템(LDWS) △전방추돌경보시스템(FCWS) △30km 이하 저속 주행 상황에서도 전방 차량과의 안전거리를 인식해 추돌위험을 알려주는 ‘도심형 전방추돌경보시스템(uFCWS)’ 등이 들어갔다.

여기에 위치, 속도, 경로 등의 정보지원이 가능한 아이나비 블랙박스 전용 외장 GPS인 G-마우스가 기본 적용돼 과속단속지점 등을 알려주는 안전운행도우미 기능도 지원된다.

또 전원 인가시 3초 내로 부팅이 완료되는 ‘패스트 부트’ 솔루션, 주기적인 메모리 포맷과 녹화영상의 별도 변환 없이 휴대폰과 PC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포맷프리’ 기능이 적용됐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아이나비 레인저 S는 블랙박스 본연의 기능과 가격의 접점을 맞춘 합리적인 제품”이라며 “개선된 영상화질과 배터리 방전 차단기능으로 장시간 주차에도 안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나비 레인저 S는 오는 21일 오후 11시 50분 NS홈쇼핑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