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전국 부산·경남
부산시, 치과전문 전시회 및 학술대회 개최10일(토), 11일(일) 양일간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종합학술대회도 함께 열려

[매일일보 김지현 기자] 부산시는 오는 10일부터 11일 양일간 벡스코 컨벤션홀 1층에서 ‘2018 부산 디지털 치의학 전시회·부산광역시 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개최한 글로벌 디지털 치과진료 체험전시회에 이어 올해 이번 치의학 전시회는 9개 주제의 치의학 학술대회와 더불어 참가기업 및 부스 규모를 확대하고 치과의원 및 치과기자재 기업 간 B2B 매칭을 강화하는 내용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숨에 따라잡는 디지털 치의학’ 등을 주제로 2일간 A, B세션으로 나누어 9개 주제로 개최되며, 부산 치의학 발전을 위한 실제적인 주제들로써 전시회나 학술대회 참가자들은 학술대회장과 함께 구성된 치과관련 기업 전시부스도 참관한다.

오스템 임플란트, ㈜디오 등 60여개 기업 전시부스로 구성된 디지털 치의학 전시관 내에서는 다양한 신제품 홍보와 다양한 비즈니스 상담 등이 진행된다.

한편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은 치과의원 및 치과관련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치의학 전시회 외에도 올해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인도 뭄바이에서 부산시 공동관 부스를 운영하는 등 부산 치과의원·치과산업의 발전을 위해 지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지현 기자  tbn949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