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2018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DAY’ 진행
상태바
야마하뮤직코리아, ‘2018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DAY’ 진행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8.02.2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가 미니 콘서트도 즐기고 야마하의 인기 디지털피아노 클라비노바도 체험할 수 있는 ‘2018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DAY’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내달 4일 서초동 야마하아티스트서비스서울에서 개최되는 ‘2018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DAY’ 이벤트에서는 전 세계 음악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클라비노바’ 라인의 베스트셀러 ‘CLP-600’ 시리즈를 특가 판매한다.

또한 행사장 방문 고객에게는 야마하의 고급 키링이, 야마하의 클라비노바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학용품 세트와 고급 텀블러, K-POP 악보집(초급자용)이 사은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야마네코(Yamaneco)의 ‘클라비노바 미니 콘서트’다. 이번 공연을 위해 한국에 방문한 야마네코는 현란한 피아노 연주로 ‘건반 마스터’라는 별칭을 얻으며 일본 현지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유명인이다.

야마네코가 선사하는 열정적인 연주 퍼포먼스는 4일 오후 1시, 2시30분, 4시에 준비돼 있다.

한편, 야마네코의 콘서트는 ‘디지털피아노 DAY’ 전날(3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과 대구점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신형준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장은 “작년 겨울 개최한 ‘디지털피아노 데이’가 성황리에 진행되며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봄 행사를 다시 개최하게 됐다”며 “봄 신학기를 맞아 아이에게 선물할 피아노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특히 유익한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