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샷’ 오픈
상태바
롯데카드,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샷’ 오픈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8.02.26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는 26일 스마트폰 앱인 ‘롯데앱카드’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는 ‘기프티샷’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롯데카드 제공

[매일일보 송현주 기자] 롯데카드는 26일 스마트폰 앱인 ‘롯데앱카드’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는 ‘기프티샷’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기프티샷은 실물 상품 교환권이나 금액형 상품권을 모바일을 통해 구매하거나 문자·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외부 위탁 형태가 아닌 롯데카드의 자체 오픈 플랫폼으로 개발·운영해 비용은 낮추고 롯데 계열사와의 제휴를 통해 할인 혜택은 높였다는 것이 특징이다.

기프티샷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롯데앱카드 상단의 기프티샷 메뉴에 접속하면 된다. 현재 음료·외식·패스트푸드·쇼핑 등 110여 종의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 중이며 앱카드에 등록된 롯데카드로 빠르게 결제할 수 있다.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기프티샷은 상품에 따라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코드를 제시하면 사용 가능하다. 또 문자로 수신된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함에 등록해 유효기간 내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김병준 롯데카드 페이먼트사업팀장은 “스마트폰 메신저를 통한 주고받기가 실물 상품권을 대체하면서 모바일 상품권 시장이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며 “롯데카드의 쉽고 빠른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하는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업종의 가맹점과 제휴하고 할인 프로모션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