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MI특별기획
[MI 분양특집] 공원 인접 숲세권 아파트 ‘수원 인계동 동문굿모닝힐’전용 63·71·79㎡ 298가구…인계 3호공원 인접
생활편의시설·교육·교통 주거 3박자 두루 갖춰
‘수원 인계동 동문굿모닝힐’ 투시도. 사진=동문건설 제공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동문건설이 경기도 수원시 인계동 153-2 일대에 짓는 ‘수원 인계동 동문굿모닝힐’ 아파트를 분양 중이다.

단지는 지상 2층~지상 최고 33층, 3개동, 전용면적 63·71·79㎡ 중소형 298가구 규모다. 인계 3호공원 바로 옆에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가 위치한 인계동은 수원의 주요 업무시설과 광교신도시 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지하철 1호선과 KTX가 정차하는 수원역과 분당선 수원시청역,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에서 1·42·43번국도로 바로 진입 가능한데다 용인서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진입도 쉽다. 아파트 주변에 강남·사당·분당 등 주요 업무지역으로 이동하는 광역 버스도 정차한다.

생활 편의시설로는 홈플러스, 갤러리아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롯데백화점, 아주대병원, 가톨릭대병원, 수원월드컵경기장 등이 가깝다. 인근 삼성디지털시티, 삼성전자 나노시티, 광교테크노밸리 등 산업단지로 출퇴근이 편리하다.

교육시설로는 매화초등학교가 도보 3분 거리에 있고 원천중, 유신고, 창현고, 아주대 등도 가깝다.

‘수원 인계동 동문굿모닝힐’에는 차별화된 설계가 적용된다. 중소형 틈새면적에 4베이(일부제외), 펜트리(일부제외), 드레스룸 등이 적용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동간 가림이 없는 설계도 적용된다.

일부 가구는 공원 조망이 가능하며,  주차장을 100% 지하화된다. 지상에는 소나무 숲, 산책로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수원 인계동 동문굿모닝힐’은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이며 중도금 60%는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원시는 비조정대상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 뒤 1년이면 세대주, 주택소유 여부 등에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을 할 수 있다. 계약 후 6개월(민간택지 기준)이면 전매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47-10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0년 11월 예정이다

이아량 기자  tolerance@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