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中 상해 매장 매출 상승세…매장 확대 박차
상태바
피자알볼로, 中 상해 매장 매출 상승세…매장 확대 박차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2.25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2월 전월 대비 순매출 30%↑
피자알볼로 상해매장. 사진=피자알볼로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의 해외 첫 매장인 중국 상해 매장이 매출 상승세를 보이면서 중국 시장 내 매장 오픈이 가속화되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지난해 6월 중국에 첫 오픈한 상해 매장이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보이면서 추가 매장 오픈을 서두르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피자알볼로에 따르면 지난해 상해 매장은 지난해 12월 매출이 전월 대비 약 30% 상승한 데 이어 지난달 매출 역시 11% 상승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피자알볼로가 중국 시장에서 꾸준한 매출 상승을 기록하고 있는 데는 12월 출시한 신메뉴가 중국 현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실제 지난해 12월 출시한 신메뉴 5종 중 3종이 현재 판매량 10위권 내에 진입했으며, 1월 배달 매출 또한 전월 대비 30% 상승했다.

피자알볼로는 지난 2016년 4월 중국 유명 외식업체인 란유그룹의 상해미금요식업 유한회사와 손잡고 마스터 프랜차이즈 형태로 중국에 진출해 지난해 6월 매장을 오픈했다. 1호점의 성공적인 안착으로 오는 4월 중 2호점을 오픈하고 중국 내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의 해외 첫 매장인 상해점이 높은 매출 실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현지 반응 또한 매우 뜨겁다”며 “앞으로도 매장을 계속 확대해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인 피자알볼로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