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RPG ‘데스티니6’ 신규 영웅 검은 사신 베나레스 공개
상태바
넷마블, 모바일 RPG ‘데스티니6’ 신규 영웅 검은 사신 베나레스 공개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8.02.1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에 핵심적인 캐릭터 ‘주목’
데스티니6 신규 영웅 베나레스 이미지. 사진=넷마블게임즈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넷마블게임즈[251270]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데스티니6’에 신규 영웅 검은 사신 ‘베나레스’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5성 영웅 ‘베나레스’는 카이저의 호위 무사로 압도적인 칼솜씨를 자랑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베나레스 소환 확률 업 이벤트가 2월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소환 이용으로 5성 영웅 등장 시 베나레스가 나올 확률이 5배가 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영웅 베나레스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15일부터 20일까지 매일 접속 보상을 지급하며, 이용자들은 접속만으로도 스킬라군 5개와 전설 소환서 등 풍성한 혜택을 획득할 수 있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베나레스는 데스티니6 세계관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며 “베나레스를 통해 진행되는 데스티니6의 스토리를 이용자들이 즐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