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조심조심ㆍ메가福스’ 등 설 연휴 이벤트 진행
상태바
메가박스, ‘조심조심ㆍ메가福스’ 등 설 연휴 이벤트 진행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02.1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박스사진] 10시에는 조심조심 7천원 이벤트 이미지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메가福스가 드리는 福 터지는 새해 선물>등 설 연휴 맞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15일 부터 18일 까지 <10시에는 조심조심 7천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10시 이전의 조조 영화와 오후 10시 이후 심야 영화를 7천 원에 인원과 횟수에 상관없이 관람할 수 있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특히, 심야 영화의 경우 최대 3천 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대작 영화를 5천 원에 관람할 수 있는 <메가福스가 드리는 福 터지는 새해 선물> 이벤트도 19일 부터 28일 까지 열린다. 

선정된 대작 영화는 ‘강철비’와 ‘그것만이 내 세상’, ‘불한당’, ‘타이타닉’, ‘1987’이며 해당 영화는 이벤트 기간 동안 5천 원에 관람 가능하다.

[메가박스사진] 메가복스 이벤트 이미지

메가박스는 지난 9일과 12일, 두 차례에 걸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해당 이벤트의 티저 게시물을 게재해 많은 영화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티저 게시물 속 의문의 택배상자를 본 팬들은 각기 ‘15일간의 영화 7천 원 관람 이벤트’, ‘15일 하루 2장 예매 시 7천 원’ 등 다양한 의견을 댓글에 게시해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기란 메가박스 운영담당은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극장을 찾는 많은 관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특히, <메가福스가 드리는 福 터지는 새해 선물> 이벤트는 설 연휴가 끝난 이후인 2월 말까지 진행해 많은 분들이 새해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