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설레는 새 출발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증권, ‘설레는 새 출발 이벤트’ 실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18.02.12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KB증권은 다음달 말까지 다가오는 설 명절과 새학기를 맞이해 ‘설레는 새 출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새 출발을 앞둔 able 체크카드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에 따라 KB증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이벤트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세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무술년 황금개 골드바를 잡아라!’이벤트는 누적 사용금액 100만원, 50만원, 10만원 이상 실적별 추첨을 통해 100만원 이상 1명에게 골드바 2돈, 50만원이상 2명에게 골드바 각 1돈, 10만원 이상 100명에게 모바일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쇼핑하고 캐시백 받자!’이벤트는 이마트, 롯데백화점,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합산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사용금액의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설 연휴에 영화도 보고 캐시백 또 받자!’ 이벤트는 CGV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원까지 사용금액의 5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전국 각 지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