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홈플러스 등에서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상품권 증정
상태바
하나카드, 홈플러스 등에서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상품권 증정
  • 송정훈 기자
  • 승인 2018.02.1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업종 이용 고객 100명 추첨으로 휘닉스평창 객실 패키지 증정
사진=하나카드 제공

[매일일보 송정훈 기자] 하나카드가 설을 맞이해 유통업종 선물세트 구매 이벤트와 주요 생활업종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하나카드는 오는 18일까지 마트업종인 농협하나로마트∙홈플러스, 16일까지 이마트∙PK마켓∙롯데마트∙메가마트에서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현장할인 또는 결제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18일까지는 대형슈퍼인 롯데슈퍼∙GS슈퍼, 17일까진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도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며 동일하게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각 선물세트별 할인율과 상품권 증정금액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이브존(~14일)과 NC백화점∙2001아울렛∙뉴코아아울렛에 위치한 킴스클럽(~17일)에서도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40%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손님들이 부담 없이 명절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대형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이마트∙하나로마트), 백화점, 아울렛(이랜드∙세이브존) 등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 Pay 앱에서 ‘설 맞이 이벤트’에 응모 후 명절 때 주로 이용하는 생활업종인 백화점∙대형마트∙농수협직판장∙전통시장∙주유∙대중교통 업종에서 2월 한달 간 누적 100만원 이상 이용한 손님 중 100분을 추첨하여 휘닉스평창 객실 패키지 2매를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20평형 1박 1실, 워터파크 종일권 2매, 곤도라 탑승권 2매가 있으며 하계성수기를 제외하고 4월부터 11월 말까지 원하는 시기에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하나카드가 40주년을 맞이해 행 중인 경품 이벤트도 있어 손님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더욱 많다. 올 1월달부터 4월말까지 매월 하나카드를 50만원 이상 사용한 손님 1000명씩, 총 4000명을 추첨해 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소형 SUV KONA △OLED 65인치 TV △청소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모바일쿠폰 △하나머니 등 다양하게 준비돼 이 손님들에게 지급되는 경품은 매월 다르며 특히 소형 SUV KONA는 행사기간 동안 응모회원 중 한 분을 추첨해 내년 5월 중순경 하나카드 본사에서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