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전국 서울
금천구, ‘디자인-엔’과 사회공헌활동 전달식저소득 가정에 이불, 베개커버 등 침구류 1천40만원 상당 지원
금천구가 8일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디자인-엔’과 사회공헌활동 전달식을 개최했다. 사진= 금천구 제공

[매일일보 김현아 기자]금천구(구청장 차성수)가 8일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디자인-엔’과 사회공헌활동 전달식을 개최했다.

전달식에는 ㈜디자인-엔 장경숙 대표,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서민주 사무국장, 김홍민 공모사업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디자인-엔’은 이불, 베개커버 등 1천만원 상당의 침구류 1,445점을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사랑의지역아동센터 등에 기부해 저소득 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왔다.

금천구 G밸리에 위치한 ㈜디자인-엔은 2016년 보린주택 3,4호점 입주 어르신 이불 나눔을 시작으로, 지난해 아동보육시설에 침구류를 지원하는 등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자인-엔 장경숙 대표는 “이번 기부로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청과 협력해 금천구에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번 기부를 연계한 김홍민 공모사업팀장은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이 보다 효과적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기업과 지속적인 소통을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아 기자  khy@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