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 신드롬 예고’… 코렐, 코닝웨어 스누피 에디션 론칭
상태바
‘키덜트 신드롬 예고’… 코렐, 코닝웨어 스누피 에디션 론칭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8.01.3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닝웨어 스누피’ 컬러 원형. 사진=월드키친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월드키친의 글라스 세라믹 쿡웨어 코렐 코닝웨어가 미국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누피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열에 강한 다용도 조리용기로 잘 알려진 코렐 코닝웨어는 스페이스 미사일 탄두 부분에 사용되는 내열 유리 성분과 동일한 '글라스 세라믹' 재질을 사용했다.

특히 이 글라스 세라믹은 냉장고에서 바로 뜨거운 오븐, 가스렌지 사용이 가능한 놀라운 내열성으로 극도의 온도 차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출시 이후 50년간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또 손잡이와 몸체가 일체형을 이루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감을 보다 높였으며, 뛰어난 내구성과 내열성으로 전자레인지와 오븐에서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스타일리시한 패턴 디자인으로 조리 후 다른 그릇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테이블 위에 바로 올려 단순 음식 보관뿐 아니라 테이블웨어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코렐 코닝웨어 스누피 사각’과 ‘코렐 코닝웨어 스누피 컬러 원형’은 각각 사각 냄비 1.5L, 원형 냄비 0.8L, 1.25L, 2,25L의 다양한 용량으로 구성됐다. 전국 월드키친 공식 아웃렛 및 GS Shop 온라인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